아버지의 사건을 조사하러 전당에 온 고평안은 우연히 ‘독신세’ 납부 때문에 골치 아파하는 송시예를 만나 함께 부부 행세하며 술집을 차린다. 장사를 하면서 사랑이 싹튼 두 사람은 술집 경쟁에서 승리하고 전당을 장악한 암흑 세력까지 소탕해 고평안 아버지의 누명을 벗겨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