뤄씨 집 딸 뤄이닝은 엄격하고 군기 잡힌 환경속에서 자라 학폭을 피해자 루선위안을 위해 당당히 가해자들에게 맞선 적이 많았다. 그리고 뤄선위안과 접촉해보니 초라한줄만 알았던 그가 실은 학식도 풍부하고 능력이 뛰어난 엘리트임을 알게 되고 두 사람은 점차 서로에게 빠지는데... 뤄선위안의 도움으로 생모를 죽인 범인을 처단하는데 성공한 뤄이닝, 뤄선위안도 과거 시험에 급제하여 과거 억울한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