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회 여 부검의가 고대로 환생했더니 뜻밖에도 살인자로 몰림? 살인죄로 의심 받는 시녀 모임랑의 아찔한 역전! 현대적 기술을 활용해 미스터리 사건도 척척 해결하는 만능 해결사, 왕야 하이경과 함께 싸우고 서로 구원하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