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략을 당해 불에 타 죽었다가 상고 옥패 덕에 단 왕비 강금리로 환생하게 된 황후 왕자온. 하루아침에 생일이 기일이 됐고 시동생이 부군이 된 그녀는 단왕이 반역을 도모하기 위해 자신을 죽인 줄 알고 복수를 결심하지만 단왕이 자신에게 관심을 주고 지켜주는 것을 누누이 느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