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소녀 고근안이 몸을 잘못 입었는데 황후인 자신이 황제와 영혼이 바뀐다고?! 황제의 몸을 마음대로 '활용'하며 수많은 궁궐 암투를 거친 후, 서로 미워하는 황제와 황후는 어쩔 수 없이 함께 돌아올 방법을 찾으며, 집안과 바깥에서 연기를 하며 폭소 일상을 시작한다. 이에 따라 정무에 눈이 먼 황후는 전조(前朝)에서 비난을 받고, 후궁에 있던 황제는 백월광의 본색을 다른 시각으로 볼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