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미식 100선
움직이는 역사라고 할 수 있는 음식, 그 이면에는 위대한 역사의 변화뿐 아니라 그 시절 사람들의 디테일도 엿볼 수 있다. 다큐멘터리 “고대 미식 100선”은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옛 시절 사람들의 입맛을 선보이며 다양한 음식을 통해 그 시절의 역사와 이야기를 풀어낸다. 중국 전통 문화를 사랑하는 대만의 작가이자 문학가인 가오원치가 “메인 쉐프”가 되어 미식, 문화 등 영역의 연예인 게스트를 초대해 밝은 분위기 속에서 천백 년 전 옛날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는 전통 문화와 생활 지식이 접목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