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찬중국 S5
미식 다큐멘터리 '조식중국 시즌 5'는 '중국'의 아침 식사에서 '중화'의 아침 식사로 확장되었으며, 해외 화교들의 아침 식사를 주제를 추가하여 시청자들에게 문화의 근성과 이주민의 생존 지혜, 그리고 타향에 뿌리를 내린 인간의 생명력을 보여준다. 이러한 기록은 미식뿐만 아니라 정체성과 기억, 그리고 소속감과도 관련된다. 아침 식사마다 사랑의 비밀이 숨겨져 있고, 흐르는 사랑과 음식의 에너지는 우리의 모든 아침을 풍요롭게 한다. 아무튼 일단 밥부터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