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 소녀 린시 일부러 깐깐하고 앙큼한 공신 지쥔싱에게 접근하면서 친구를 하자고 다짜고짜 매달리는 과정에 알면 알수록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감정이 생겼다. 두 사람이 친구들과 점점 우정을 쌓아가면서 각자의 꿈을 성취했으며 인생의 가치를 이뤄지는 청춘 성장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