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의 고의적 방화로 전 재산을 강탈당한 강성 최대 세가, 그 사실을 알게 된 가문의 외동딸 임완월은 독한 마음을 먹고 복수하러 돌아오는데… 그녀는 우연히 집사의 아들 장한의와 재회하게 된다. 두 사람은 서로 힘을 합쳐 치열한 복수전을 펼쳐나가며 보잘것없는 텅 빈 마당에 으리으리한 백화점까지 세우며 적을 물리치고 운명에 과감히 맞서 싸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