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에서 고군분투하던 톈닝멍은 남자 친구의 배신과 회사 파산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고향 퉁난으로 돌아가게 된다. 하지만 귀향 도중 자오탕을 만나게 되고, 자오탕은 자발적으로 닝멍의 빚을 갚아준다. 그렇게 시작된 두 사람의 웃음과 눈물이 가득한 창업 여정, 운명은 오래전에 이미 그들을 연결해 놓았다는 걸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