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rs In Heaven
두소서는 기자로, 인터뷰 중에 의사 쇼천롱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서로 접촉하면서 사랑에 빠지지만, 쇼천롱의 어머니는 강력하게 반대한다. 쇼천롱은 상실감에 빠져 의료팀과 함께 산지에 가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다가 토사구니 사고로 사망한다. 두소서는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일에 몰두하다 강행군에 따른 신체적 고갈로 병원에 입원한다. 이 모든 것을 쇼천롱의 이전 친구인 레이위증이 눈치채고, 그는 두소서의 선량함과 집념에 감동받아 그녀를 조용히 도와준다. 이것은 부유한 여인 장판록의 불만을 촉발하고, 그 여인은 다양한 이유로 두소서의 일을 방해한다. 린장원은 자신이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유텐의 라이벌과 손잡고 레이위증을 속이려 하지만, 이로 인해 유텐 그룹이 파산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두소서는 린장원의 음모를 발견하고 레이위증을 도와 회사를 부활시킨다. 이 과정에서 두소서와 레이위증은 서로의 오해와 편견을 허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