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이너 쑤잉은 애인한테 배신당하고 무려 6년을 연애 한 번 안 하고 일에만 집중하며 살아왔다. 그녀가 과거 집주인이었던 친윈성이랑 재회하기 전까진 말이다. 그러다 친윈성이 집을 리모델링하면서 두 사람은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 같이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쑤잉은 점점 친윈성의 매력에 걷잡을 수 없이 빠지게 되지만 사실은 그에게 오랫동안 잊지 못한 이미 세상을 떠난 전 여친 미쑤가 있음을 알게 되고, 쑤잉은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과감해지기로 결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