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609호방의 집주인 플레이보이 Mum은 한 총각이 침대에 누워 있는 장면을 보고 첫 만남 후 둘이 함께 자는 날로부터 신비로운 일이 계속 일어나기 시작되었다. Mum은 꿈 속에서 한 신비로운 사건이 자주 나타나고 이상한 꿈으로 인해 한밤중 깜짝 놀라서 깨어났다. Mum은 다른 여자와 함께 자는 것을 통해 이 젊은 남자와의 “사랑”을 잊어버리려고 했는데 오히려 꿈속의 연인을 자주 생각났다. 그 후에 발생했던 모든 일들을 정리하여 역방향 다중 우주의 이론을 제시하였다. 그는 드디어 현실 생활 속에서 Dew를 만났다. 그들의 첫 만남은 Dew의 마지막 날에 이루어졌는데 둘이 서로 도와주고 미래를 바꿀 것에 시작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