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배가 친구를 구애한데 한 평생에 한 사람만 사랑하는 것을 믿는 “Vee”가 친구“Mark”와 친구를 끊기로 했다. 하지만 의외로 Vee와 Mark는 뭔가 발생하기 때문에 Mark가 도피하려고 했다. 이 이야기는 여기까지 끝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Vee는 마크와 계속 얽히게 된다. Mark는 Vee가 여친이 있고 여친을 사랑하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Vee를 좋아한다. 이런 선배와 후배 사이는 연인 관계가 될 수 있을까? 그 둘이 언제 어색하기 때문에 다음 단계로 들어갈까? Vee가 어떻게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