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 가문에서 태어난 도장의 여 대표 우자오자오가 뜻밖의 사고로 돌아간 부모님이 남긴 도장을 홀로 운영하며, 실종된 언니가 남긴 아이를 돌본다. 생활은 넉넉지 않지만, 아이를 키우는 기쁨이 고된 순간을 잊게 해준다. 한편, 재벌가에서 태어난 남자 주인공 치모는 한 번도 가정의 따뜻함을 느껴본 적이 없다. 가족의 인정을 받기 위해 우연히 우자오자오의 도장과 얽히게 되며, 둘은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힐링 스토리를 만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