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혈병에 걸린 남동생을 살리기 위해, 그녀는 돈을 벌고자 가짜 결혼도 마다하지 않았다.모든 걸 포기하고 무너질 듯한 순간, 운명처럼 GU 그룹의 젊은 대표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돌봐주던 ‘어머니’는, 사실 그녀의 인생을 바꿔치기한 진짜 악인이었다. 감춰졌던 재벌가의 진짜 딸은 바로 그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