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혼자와 여동생의 계략으로 하룻밤을 보낸 낯선 남자. 깨어난 '스텔라'는 그를 유료 모델(호스트)로 오해해 결혼까지 제안한다. 하지만 가짜인 줄 알았던 남편은 사실 그녀를 위기에서 구해주고 끝없이 아껴주는 베일에 싸인 초재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