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Cin
인터넷 커플인 Beth와 Cindy, 본명 BetCin은 헤어질 기로에 서 있습니다. 그들은 팬들인 'UMAMI'S'에게 어떻게 이별을 알릴 것인지 계획중일 때, 시기 적절한 메시지를 받습니다: 당신들이 우리가 찾고 있는 #RelationshipGoals의 준결승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베팅 스테이크는 무엇인가요? 1000만 페소의 현금과 다른 많은 상품들! 그들 모두는 이 돈이 필요하지만, 그들은 모든 Umami가 그들의 각각의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좋아하고, 공유하고, 코멘트 할 때마다 그들이 이상적인 커플인 것처럼 가짜로 행동할 수 있을까요? 그들은 서로의 미친 행동을 더 이상 참을 수 있을까요? 이 경기는 그들의 이미 혼란스러운 관계에 어떤 혼란을 더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