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와 프린트는 학생 시절부터 연예계에 들어온 후까지 줄곧 앙숙 관계였다. 이번에도 한 해를 뜨겁게 달굴 대작의 주인공 오디션 현장에서 그들은 화려하게 다시 마주쳤다. 작품 촬영을 일주일 앞둔 어느 날, 갑자기 기이한 사건이 발생했는데——그들의 영혮이 서로 뒤바뀌어 버린 것이다! 이후 뒤따른 일련의 혼란스러운 사건들이 펼쳐지기 시작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를 대신해 살아가는 이 특별한 시간 속에서, 어느 순간부터 그들은 서로에게 마음을 빼앗기기 시작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