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신입생 ‘간’의 생활은 원래 평온하고 보람찼지만, 작년 단과대 퀸카 ‘다이 선배’가 자신에게 이유 모를 적의를 품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모든 것이 멈췄다. 자주 느껴지는 그 불편한 시선은 모든 것을 갑자기 중단시켰다. 더욱 간을 괴롭힌 것은, 그녀가 예기치 않게 새 단과대 퀸카로 선발되었고, 다이 선배가 자신의 멘토로 지정되었다는 점이었다. 두 사람은 이렇게 운명적으로 묶여 서로 피할 수 없는 관계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