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맹청아는 권력을 잡기 위해 최고의 스타 진명과 결혼했다. 권력을 위해 태어난 여자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은 남자는 각자의 계산이 있었다. 욕망의 파도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추방하고 구원하는데 정상에 오를 무렵 진명은 옛날의 원한을 밝히는데 원래 그의 유일한 목적은 복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