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는 어린 소녀의 경험을 바탕으로 포두, 소매치기, 귀부인, 서생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9명의 인물을 무고한 소녀의 운명과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결국 모두가 힘을 모아 그녀를 위한 스릴 넘치는 복수의 여정을 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