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인 구단과 허둥량은 납치된 사부 류부창을 구하기 위해 서하의 고대 유물 묘음새를 훔친다. 보안팀 팀장 차오위와 묘음새의 보험 보상 사무원 위샤오샤오도 우연히 이 도난 사건에 휘말리고, 이들은 함께 국제 도굴단의 놀라운 음모를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