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으로 변하자 어리에서 탈출해 북극으로 가려던 어린 펭귄 주니어. 그러나 중간에 기숙학교에 갇히고 번거로운 일들을 겪는다. 그는 블랙 팬서에서 인간으로 된 썬을 만나 함께 학교에서 탈출하자고 한다. 하지만 썬은 포식자로서 주니어를 가까이할 때마다 원초적인 본능이 깨어나는데… 썬은 자신의 본능에 맞서 싸울 것인가 아니면 욕망에 삼켜질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