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야는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와의 갈라진 갈등을 겪고 있습니다. 고립 된 느낌, 그녀는 바라와의 새로운 관계에서 위안을 찾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세계는 아버지와 친구들의 반대에 직면하여 뒤집어진다. 그녀의 사랑을 추구하기로 결심하고, 알레야는 위험한 길을 걷는 선택을 합니다. 상황이 악화되면서, 그녀는 바라와 그녀가 지은 삶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