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멋대로 하고 세상을 아지럽히하는 악당 제벌2세인 고영과 귀엽게 보이지만 놀라운 전투력을 가지고 있는 소정정 간의 벌어진 이야기이다. 어떤 의외 사고로 인해 두 사람의 운명이 얽혀서 그녀가 남자의 강호원이 되었다. 로맨틱한 사랑이 곧 시작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