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L 보이's 휴가
WBL 보이그룹 리얼 예능, 우리 함께 해요! WBL로 인해 낯설던 데로부터 익숙해진 배우들, 극중 캐릭터에서는 깊은 감정을 함께 연기하나 일상적인 생활에서는 각자의 행보를 위해 노력한다. 만난 지 1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그들은 분장을 벗고 현실로 나오며 리얼로 그들의 진실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여행은 진심 어린 모험이며 WBL보이`s만의 색다른 여행인즉 돌려서 온도를 높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