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세기 90년대 초, 동남쪽 연해안 작은 도시 복성의 시대열차에서 청춘을 쫓던 소년들이 뜨겁게, 서툴게, 멋대로, 야만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았다. 별바다를 찾으면서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게' 탈바꿈하고, 청춘의 가장 달콤하고 찬란한 시절, 그들만의 빛나는 세월을 맞이하기 위해 노력하며 성장과 사랑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