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날, 주인공은 약혼자에게 배신당한다. 결혼식에서 악녀는 여주인공의 옥 펜던트를 빼앗으려 한다. 그것이 왕의 신분을 증명하는 증거이기 때문이다. 비록 옥 펜던트를 얻지 못했지만, 그녀는 여주인공을 대신하여 부유한 어머니와 동일시하고 수년간 행방불명된 딸이 되었습니다. 양어머니를 치료할 돈을 벌기 위해 여주인공은 생모의 회사에 입사하게 되는데,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전개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