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간을 초월하여 고대 의비 운약월이 된 현대 의사. 꿈을 실현하기 위해 융자와 투자 유치를 하며 의관 사업을 시작하게 되고 왕야 초현진과 가까워지며 사랑을 수확하게 된다. 하지만 위기가 뛰따르게 되는데... 소송에 휘말리게 된 운약월과 그런 그녀를 구하기 위해 형장을 들이닥친 왕야. 새로운 도전을 맞이한 그들은 어떻게 난관을 헤쳐 나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