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회사에서 일어난 이야기. 두 소녀 플렌그와 시파가 입사 첫날, 그들의 상사인 Tonrak을 만났는데... 마음속에 묻힌 과거, 친구 사이의 우정, 이로 인해 복잡한 사랑 이야기가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