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액의 도박 자금을 둘러싼 멈추지 않는 심장 박동의 이야기. 다방면의 세력이 이 돈을 차지하기 위해 산장에서 치열하고 잔혹한 전투를 벌이는 가운데, 산장에 있던 사람들은 창고 도구를 이용해 함정을 설치하며 맞서 싸운다. 모든 순간이 생사를 가르는 위기의 연속이었다. 다행히 정의는 마침내 어둠을 뚫고 나왔고, 요란하게 울려 퍼지는 사이렌 소리와 함께 피비린내와 탐욕으로 가득 찬 이 분쟁은 마침내 막을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