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선하오와 언니 자오옌의 배신을 당한 루안쟈시는 발을 헛디뎌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의식을 잃기 전에 어머니의 죽음에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병원에서 깨어난 루안쟈시는 아무도 믿지 않고 기억상실인 척하면서 암암리에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조사하고 자기 것이었던 모든 것을 되찾아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