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 장애 주부인 마이링징은 완벽한 남편 왕스밍과 다정한 절친 쑤시가 있었지만 행복해 보이던 삶이 뜻하지 않게 청각이 회복되면서 깨지게 된다. 그동안 남편은 절친과 불륜 관계였고 더 무서운 음모를 꾸미고 있었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 마이링징은 치욕을 참으며 계속 청각 장애인으로 위장하고 남편과 절친 곁을 맴돌며 복수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