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회에서 현지의 특색 있는 경관, 풍토와 인정, 전통 음식 그리고 독특한 문화를 깊이 있게 탐험하며 가장 독특한 현지식 놀이를 만든다. 게스트들은 지혜와 창의력을 발휘해 ‘극한’ 경쟁을 펼치고 진 쪽은 벌칙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두 사람의 승부욕을 자극하고 사랑하고 싸우는 현실적인 인간관계를 보여준다. 여행지의 자원과 특징을 결합해 새로운 콘텐츠와 루트의 게임을 체험하며 ‘어디서든 승부를 가르는’ 두 사람의 ‘재미있는’ 대결을 통해 도시의 새로운 놀이를 만들어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