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소녀 능묘묘는 의외로 시스템에 들어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게 된다. 애증이 분명한 얀데레 모성을 공략하기 위해 갖은 방법을 다 하며 두 사람은 거듭된 위기 속에서 끊임없는 반전을 직면했다. 애인과 세상을 구원하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