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의 진짜 맛 3: 기이한 음식>은 12부작으로 나누어 중국 남부의 은밀한 지역—— 광둥, 광시, 저장, 푸젠, 후난, 장시, 안후이, 구이저우 8개 성에 방문하여, 대나무 숲과 계곡, 오랜 촌락의 깊은 골목으로 들어가 맛에 대한 인식을 뒤엎는 '특이한' 음식과 신기한 풍미를 탐색하고, 시골 식재료와 지역 문화가 얽힌 미각의 비밀을 밝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