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궈둬는 파트너인 투링링의 배신으로 인해 원하던 체육대학교의 진학 기회를 놓쳐 꿈을 이어가기 위해 신강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거기서 배구에서 비치발리볼로 전환한 천웨이란과 호흡을 맞추어가면서 최고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자신을 이기고 훌륭한 비치발리볼 선수로 성장하며, 가족과 연인들의 축복을 받으며 전력 질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