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에 쑹옌에게 떠밀려 옥상에서 떨어져 죽은 장쑤이, 10년 후 쑹옌의 여섯 살 딸 쉬진샤로 다시 태어난다.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재벌가의 위선적인 가면을 벗김과 동시에 생모의 행방을 찾고 원수에게 당한 대로 갚으며 재벌가 아가씨는 전생의 운명을 완전히 바꿔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