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게임 영예에서 교과서적인 플레이어라고 불리우던 최고 고수 엽수는 이런저런 이유로 인해 클럽에서 추방된다. 프로 업계를 벗어난 그는 PC방에서 관리인으로 일하고 있다. 하지만 게임 경력 10년의 그는 영예가 새로 오픈한 제10구역에서 게임을 다시 시작했고 과거의 추억과 완성하지 못한 자체제작 무기만을 가지고 정상을 향한 길을 다시 오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