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ANG ASIA에서 당신의 아이돌을 픽 하세요
열정적인 태국에서 아시아 각 지역에서 온 보이 연습생들이 모여 꿈을 위해 노력한다! 무대 위에 그들은 반짝이지만 무대 밖의 그들은 또 어떤 모습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