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ANG ASIA S2 Season 2
열정 태국에서 다시 이어진 인연! 아시아의 다른 나라와 지역에서 온 소년들이 방콕에 모였다! 서로 겨루고 함께 성장해 나가면서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거듭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