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 지역의 어느 조용한 마을 난하, 이곳에서 악성 범죄 사건이 발생하면서 피해자 세 명이 돌연 목숨을 잃는데 그 사인은 전부 다르다. 범인으로 지목되어 용의선상에 오른 용의자들, 출소한 지 2개월 된 양쓰, 피해자 두 명과 감정적으로 원한이 깊은 양쓰의 양아들 양쉬에쑹, 그리고 얜훙챠오의 전처 왕핑, 심지어 이미 당안상에 사망 처리된 지 몇 년도 더 지난 의문의 남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