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의 일가족 사망 사건은 랴오씨 형제의 운명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어둠을 헤쳐나가는 자기 구원인가, 아니면 나락으로 떨어진 복수인가? 한때 그 누구보다 가까웠고 함께 여러 차례 기이한 사건을 해결했던 친형제는 결국 흑과 백의 대립면에 서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