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주니어 S4
올 여름, 15명의 청춘 오민들이 모여 도시를 잠시 떠나 도화오에서 여름 목야 여정을 시작한다. 8일 간의 생활 속에서 그들은 0부터 시작해 인생을 다시 시작하고, 청춘 파트너를 사귀고, 팀을 만들며, 모험 도전에 참여한다. 이번 시즌에는 도화방이 도입되어 매일 익명 투표를 통해 가장 사귀고 싶은 친구를 선택한다. 도화오 친구의 여정을 시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