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인턴으로 일하던 불운의 소녀 뤄페이페이, 심상치 않은 이상 기후 현상과 함께 어느 평행우주에 있는 황도국에 도착한 뤄페이페이는 우연히 자신의 우상을 똑 닮은 황제 베이탕이를 만나게 된다. 성격이 각기 다른 12명의 성주와 빈번히 왕래하는 과정에 많은 실수를 하게 되는 뤄페이페이, 그 과정에서 자기 몸에 숨겨져 있는 놀라운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