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온해 보이는 막북이지만 실제로는 곳곳에 전쟁의 위험이 널려 있다. 왕후 술리타가 회의를 준비하는 동안, 불량의 장군이 막북의 동향을 살피기 위해 불량인을 데리고 막북에 도착한다. 그 사이, 강신을 비롯한 4대시조도 막북에 있는 골동갱 가게에 도착한다.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살인범이 더욱 사람을 불안하게 하는 바람에 여러 세력이 각자 자기만의 계획을 세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