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년의 약속으로 인해 곧 죽어가는 부잣집 딸 푸윈윈에게 빙의 된 열혈 여장군, 억울함을 풀고 진실을 밝히기 위해 기어이 인간 미끼가 되어 재벌 남편과 사랑에 빠지는데... 그러나 뜻하지 않게 못된 도련님의 적극적인 구애를 받는 것도 모자라 타임머신을 타고 온 병사의 사랑까지 독차지하게 된다. 푸윈윈의 마음을 얻기 위한 세 남자의 치열한 전쟁, 그러나 정작 자신감으로 넘치는 그녀는 초심을 잃지 않고 진실을 밝히는 일에만 집중하는데, 노력 끝에 드디어 진실을 알게 되고, 진정한 사랑도 찾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