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화 (English Ver.)
이 드라마는 투병 중인 소녀 허란이 생명의 마지막 순간까지 공부에 몰두하면서 삶을 이어 나가는 과정에 겪게 되는 감정적인 문제와 개인적인 성장 과정을 줄거리로 하는 드라마이다. 허란이 지난 과거를 잊지 못하고 미래의 삶에 대해 자신감을 잃은 걸출한 원예사 샤오한을 만난 후부터 두 사람은 일련의 기묘하고 우연적인 만남을 통해 각자 삶에서 가장 중요하지만 지금껏 잊고 살았던 부분과 삶에 대한 자신감, 희망을 되찾게 되며 또한 진정한 사랑을 경험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