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장구하는 커리어, 다정한 남편과 착한 딸, 겉보기에 쑤위닝은 완벽한 인생을 살고 있다. 하지만 아름다운 삶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는데... 바람피운 남편과 중상으로 의식을 잃은 딸, 쑤위닝은 그제야 자신이 음모에 빠졌다는 걸 깨닫게 된다. 그리고 그 음모의 중심에 선,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람. 딸을 지키기 위해 쑤위닝은"그녀"에게 맞서야만 한다.